안녕하세요! 비치나입니다~!

이제 가을은 없나봐요....쌀쌀을 넘은 추위인 것 같아요....

모두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저번 주말에 남자친구와 가봤던

마석 롯데마트 옆에 위치한 <다산오리>!!입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었는데!!

맛집이엇다니......맛집이엇다니....ㅎㅎ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위치 첨부해드릴게용~!

▲마석 롯데슈퍼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시면 보여요!



이렇게 가시성 좋은 간판과 함께

항상 유리문을 활짝 오픈해 놓아서 잘 보일 겁니당 ㅎㅎㅎ




주차장은 따로 없구

롯데슈퍼 앞에 차를 주차하시고 오시면

주차권을 주신대요!! >< 


아! 그리고 이렇게 가게 앞에 크게 현수막이 걸려있었는데요!

올해 11월 30일까지 저희가 먹었던 

(통마늘 오리로스) 메뉴가 

₩9,900 이라는 사실!!!

소주는 ₩3,000 !!!!!! 실화?...

가세요!! 당장 달려가세요!!!! 



<다산오리> 메뉴예요!

오리로스뿐 아니라 닭볶음탕과 닭발도 있어요!!


저희 커플은 통마늘 오리로스 2인분을 주문했어요!

행사가 적용해서 1인분 ₩9,900!!

(앞서 저의 포스팅에서 언급된 남자친구의 마늘사랑..♡ feat.갈릭맨)


이렇게 2인분이 나왔는데!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희 커플은 참 잘~~먹는 양많은 커플이랍니당 ㅎㅎ

그런데도 딱보고 많다고 생각했어요!

오리뿐만 아니라 파/단호박/떡/양파/통마늘 정말 알차게 나와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밑반찬들인데요~!

대체로 정말 간이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저는 식당가면 위생을 좀 꼼꼼하게 보는 사람입니다.

(상추도 앞뒤 확인하고 먹어요...)

맛있는 음식 깨끗한 곳에서 먹고싶어요...ㅠㅜ


그런데 다산오리 식당의 접시나, 수저나, 상추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상추는 가운데 심지(?)부분을 보면 미끌거리는 곳이 많은데요.

만져보니 뽀득하고 깨~~끗하더라구요!

신뢰가 생겻어요 ㅎㅎㅎ

맛도 있었지만 눈에보이게 깨끗하니 더 좋았습니다.

이렇게 싱싱한 식재료도

듬뿍듬뿍 주시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오리랑 사이드 재료를 먼저 익혀주신다음에

감자와 부추를 넣어 같이 볶아드시면 된답니당!><




맛있겟죠? 이렇게 한가득 쌈을 싸서

먹으면 꿀맛 !!! (쌈귀신♡)



술술 넘어가는 소주맛... 크..

(제가 감기가 걸려서 이럴때 먹으면 싹 낳는다고....남자친구가 제조(?)해줫어요..ㅋㅋㅋㅋ)

(휘적휘적)


원래 저는 사실 가기전까지만 해도 

배고프지 않다고 그랫거든요...? 

그런데 ㅋㅋㅋ먹다보니 너무 맛잇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술도 술술~~ 넘어가고 ㅋㅋㅋㅋㅋ

(맛집 맞아요..★★)


포스팅(?)을 핑계로 오리탕도 시켜봅니다...ㅎㅎㅎㅎㅎㅎ


보글보글

진~~~한 오리탕이 맛있게 끓여집니다..크으~~><

게다가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오리탕이 5,000원?? (감동)


마무리는 역시나 볶음밥이쥬...♡

생각없다던 저는... 또 그렇게 

자신과의 싸움에서 져버리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식.욕.폭.발 ☆


싹싹! 오늘도 열심히 설거지 하고 계시는

남자친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음식을 거의 다 먹을때쯤 되니

사장님이 주신 시원한 매실차!!

(직접 담그신 거래용!! ⁼̴̤̆◡̶͂⁼̴̤̆ )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까지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 한끼!

직장동료와 맛있는 회식!

마석/화도 맛집 <다산오리>에서

해보세요~!♡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혜자스런 이벤트! 

놓치지 마시고 꼭 가보세요~!!!•᷄⌓•// GO! GOGO!!




* 비치나로그는 제품이나 음식 등 무상으로 제공받지 않았어요! ㅎㅎ 

저희 커플이 직접!! 음식값을 지불하고 다녀온 솔직후기 입니당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