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목요일 저녁,

새로운 맛집을 찾아갔어요!!


남자친구와 저는 항상 입맛에 맞았던

똑같은 음식점만을 가서

남자친구가 새로운 맛집을 가고 싶다고 해서

폭풍검색해서 찾았어요!

마석에 이런곳이 있었다니.....

먼저 주소는 네비게이션에

'묵현로 3'이라고만 검색했는데 바로 나왔어요!


▲ <고엔> 연락처 입니당!

위치가 저희집에서 가까워서 놀랏어요 ㅋㅋㅋㅋㅋ

2층에 있어서 그동안 못보고 지나쳣었나봐요!

<추오정추어탕>집 옆건물이고

가운데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건물1층에 주차장이 있어요!! (짝짝)

분위기...크...

일본 가정식&생연어라고 적혀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에 마감이네요!

시계보려고 봤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있는 인테리어>_<


▲<고엔> 메뉴판이에요!

저는 사케뱃살동(연어뱃살) ₩12,000

남자친구는 생연어구이정식 ₩10,000

수제돈가츠 ₩3,500


이렇게 주문했어요!

연어는 노르웨이산 연어를 사용한다고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네요!


짠!♡


우와~~ 나오자마자 감탄사가 나왔어요!

저희 커플은

홍대에 유명한 일본가정식에도 가본적이 있었어요!

그곳에서도 만족스럽게 먹고 왔던 적이 있었는데

마석에서 홍대까지 꽤 먼 거리라....

한번가고 못갔었는데...


굳이 갈 필요 없어요!!♡






연어구이정식은 진짜

호텔 고급요리처럼

너무 알맞은 익힘정도와

너무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

사케뱃살동은

맛있게 먹는법이 따로 있더라구요!!

사장님이 오셔서 친절히 

알려주셨어요~!


1. 먼저 예쁘게 플레이팅 된 연어들을 사이드쪽으로 흩뜨려 놓는다!

2. 같이 나온 무순을 간장소스에 절여놓는다!

3. 밥한술뜨고

4. 연어+날치알+무순+생와사비 올리고

5. 간장 콕 찍어서

6. 내 입으로 ♡


연어도 도톰하고 밥도 많아서 

맛있는 음식 배불리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꼭!!꼭!!! 처음가보시는 분이시라명

사케뱃살동과 + 연어구이 정식 추천!!!

하나 하나 다른거 시켜서 나눠드셔 보세여!


다음은

배고픈 남자친구가

사이드로 시킨

돈가츠! ₩3,500


사실 저는 회사점심에서 돈가쓰가 나와

저녁에도 돈가쓰가 먹긴 싫었지만

남자친구가 먹고싶다니! 조용히 있었어요! 


그런데.... 와..이게 3500원짜리 맞나요?..♡

이건 뭐 거의 메인메뉴급...

튀김만 두꺼운 그런 돈가쓰아니구,

일본 규카츠 느낌이었어요!!

부드러운 고기가 꽉차잇고 부드러웠어요~!

생와사비 올려먹으면 맛은 2배가 되요...


이렇게 정갈하고 맛있는 일본가정식을

집앞에서 먹다니>_<


재방문의사 200%!!!



깨끗하게 설거지까지 해드리고 왔네요 ㅎ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고 왓어요.


마석,화도,묵현리,천마산 부근이시라면

당장 달려가세요..


정말 후회없으실 겁니당 헤헿

마석맛집추천

▼ <고엔>일본가정식 전문점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