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달달한게 땡길때

부담스럽지 않은 음식이 땡길때

정갈한 밥 한상차림이 먹고 싶을때

번하디뻔한 메뉴가 질릴때

입안이 쓰고 입맛이 없을때

그럴땐?....


바로 코다리조림을 추천합니다아아~! ㅎㅎㅎ

ㅎㅎㅎㅎㅎ답정너


한번 먹고 너무 반해서

엄마 모시고 두번 갓다온!!

입맛까다로운 요리왕 우리엄마도

인정한 맛집이니까 기대하셔도 좋아유!


신내 서울의료원에서도 그리 멀지 않았어요!

서울의료원에서 차로 5-10분거리???

▲ <어부안가코다리> 서울신내점

위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사실 남자친구랑 가는데 길이 헷갈려

조금 헤맷어요 ㅋㅋㅋ간판보는 순간 얼마나 기쁘던지...ㅎㅎ


▲ 어부안가 코다리 메뉴판입니당


배고푸니까 얼른 음식부터 시켜시켯!!* 3*

저희는 등심불고기 코다리조림 中짜리 하나시켰어요!

그런데 두번째 엄마랑 같이 갔을때 1인분 ₩9,000원 메뉴가 있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랑 둘이 너무 배고파서

3,4인분 양을 시켯네여 ㅋㅋㅋㅋㅋㅋㅋ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전체적으로 노란빛의 조명을 달아놓아서 그런지

음식도 더욱 맛있어 보이고 , 따뜻해 보이고, 분위기 있고,,,

왠지 그런...그런..느낌? ㅎㅎㅎㅎㅎ



짜란~!

드디어 나왔습니당!♥

이렇게 나온게

등심불고기 코다리조림 中
 ₩37,000

사진 보는데 또 먹고싶네여 ㅎㅎㅎ


음식이 나왔을때 우와 진짜 양 많다 ~~~ 이랬는데

中짜리 시켜놓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엄마가 그랫는데

음식은 모자르게 먹는거 아니랫어여...ㅎㅎ

남겨도 맛있게 먹어야한다고...ㅎㅎㅎㅎㅎㅎㅎ


밑반찬들도 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더라구요~!

하나같이 다 맛잇....♡

살도 꽉차있는 코다리!

앞접시에 가져와서 숟가락으로 국물촉촉히

적셔서 먹으면 꿀맛!


같이 나온 김에 같이 싸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너무 맵지 않은정도??

약간 매콤달달?? 

떡볶이소스보단 덜 달달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쌈귀신은 오늘도 역시나 쌈을 싸먹죠...ㅋㅋㅋ

꼭!!

<어부안가 코다리>에 가시면

이렇게 드셔보세용!^___^


조림 무도 남기지 말고 ㅎㅎ샤샤샥


같이 나오는 도톰한 쫄깃쫄깃한 떡도

양념 묻혀서 먹으면 맛잇더라구요!


*쫄깃쫄깃*


같이 나온 등심불고기는

퍽퍽하고 건조한 느낌이라 별로였고

코다리조림은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꿀팁!!

방문하시기전에

예약하고 가시면

우동사리를 서비스로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두번째로 엄마랑 갓을때 예약하고 갔었는데

우동사리 주셨는데 .... 넘나 맛잇..★

전화번호 02-6494-1022



사라진 입맛 돌리고 싶으실때!

부모님께 맛있는 점심/저녁 한끼 대접하고싶으실때!

강추합니다!




이상으로 직접 찾아가 제값주고 맛있게 먹고온 후기였습니당~!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