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으로 이사온지 어언 6년이네용!

마석주민/ 화도주민!


아직도 몇몇분들이 마석산다고 하면

어딘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용.. 흡(ㅠ_ㅜ)


마석좋아용... 공기도 좋고 맛집 많아용..(쭈글)


어쨌든!!!!!

남자친구가 항상 마석에 오면

자주 사주는 음식!!

맨날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쭈!!!꾸!!!미!!!!


짠!!

저희가 자주시켜먹는

삼겹살쭈꾸미!!!(1인분 ₩11,000원)

- 사진은 2인분이예용!




으아 살이 오통통..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JMT...♡



이모님이 양념이랑 좀 볶아주시다가

이렇게 콩나물과 당면을 넣어주세요!!

매운거 안 좋아하시면 

이걸 좀 많이 넣어달라구하세요!


(보통맛도 매운거 아예 못드시는 분은 매울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쌈을 가득 싸먹는 걸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밑반찬 다 때려넣...기 ♡


+콘옥수수랑 같이 싸먹어 드셔보세용!

매운맛을 중화시켜서 톡톡 터지는게 

진짜 강추ㅇㅖ용 ㅎ히힣^^



박군쭈꾸미의 트레이드마크는 

이 콘옥수수와 날치알!!!~>_<

진짜 마석 박군쭈꾸미의 장점 한가지는

음식재료를 아끼시지 않아요!!!


무. 한. 리. 필!!!!

+친철하신 직원분!!


맛있게 많~~~~이 먹고

기분 좋~~~게 나올 수 있는 곳!!!!

(협찬 받지 않았어요 ㅋㅋㅋㅋㅋ)


좀 맵다~~~ 하시면 이렇게 

뚝배기에 같이 나온 누룽지도 드셔가면서><

소주한잔..두잔..세잔... 두병 각 ㅎㅎㅎㅎㅎ


꺄!~ 당장 달려가고 싶으시죠???ㅎㅎㅎㅎ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쥬!! ㅎㅎㅎ

날치알 가득가득!!!



으아 현기증....


지금 남양주이시라면!

혹시 마석(화도)이시라면!!

지금 당장 달려가세요!ㅎㅎㅎ

(약간의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참! 배달도 된대용!! 


▲박군스쭈꾸미 위치 첨부!



별 다섯개도 적은

최고의 맛과 서비스!



(너무 많이 찾아가지 마세요. 저 웨이팅 진짜 극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