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버렸습니다....끝나버렸어요...ㅠㅜ

저희 소듕한 여름휴가가요.....

눈깜빡하니 월요일이 왔고....

출근을 했고....ㅠㅜ


하지만 휴가내내

엄청나게 먹어댄(?)결과물로 인해

알려드릴 포스팅거리(?)가 많아져

마음만은 든든합니다!!^^

제 배도 든든해졌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가는 잘먹고 잘노는거죠 뭐ㅎㅎ;;헤헿;;하.............ㅜ


평소에도 자주 남자친구친구들이랑 잘 어울리는편이라

이번휴가일정에도 같이 술약속이 잡혀서

그 동네에 사는 친구들이 소개해준 맛집을 찾아갔어요!!

바로 태릉입구역에서 엄청 가까웠던!!

<한돌참치>!!!


<한돌참치>의 메뉴판이예요!

총 5명이가서

오로G한돌(참치) 4인분 + 생연어한돌 1인분

이렇게 시켰어요!!

가격이 부담스러운 편이 아니라

배고프지 않을때 간단한 안주로 술한잔하기에 딱!!


기본으로 죽이랑 미소된장국이 저렇게 한사람당 한세트씩 나오는데

죽 맛잇어영!

참치집이니 테이블마다 쌓여있는 김!!

저희가 이 테이블 김 다먹....었어영 ㅋㅋㅋ 

기본안주로 나오는 계란찜!



그리고 콘치즈!!!!+_+

그런데 사람이 5명인데 한숟가락씩 먹으니

사라지는 마법....


인심좋은 사장님이 리필 두번 더 해주셨어요...(감사합니당^_^)

드디어!!! 오로G한돌 참치가 나왔어여!!

(드뎌 술안주 나왓당ㅎㅎㅎㅎ)

사진에 보이는 양은 2인분이예여!


2인분씩 한돌에 나눠주셨어여!

(양 많죠?bb)

이건 

생연어 한돌! (1인분)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 락교 더주세요~~~

남자친구의 무한사랑 락교사랑ㅎㅎㅎ

(feat.참이슬)



식사를 하지 않고 온 친구를 위해 시킨

알밥!!(4000원)


작은 뚝배기에 나오는거라

이것도 5명이 한숟가락씩 맛보니

사라지는 마법을 볼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친구가 극찬을 하던 

참면!(2900원)

가격 실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였지만

면이 엄청 얇고 

숙주가 들어가서 엄청 시원한 국물.....

(결론은 소주를 부르던맛)


그렇게

음식은 술을 불렀고...

음식맛만 기억에 남았고....

즐거운 휴가~♬헤헷


한돌참치가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는???????????

정말 우리나라에 체인점이 많았네요!

어쩐지... 보증된 맛!

위치는 요기 ▲


화랑대역/태릉입구역/공릉동 이쪽부근에

계신 분들이라면 강추합니당!!><


간단하게 먹을 술집을 찾고 있을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참치!

혼술로도 적합한 장소같아요!


+ Recent posts